[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최근 대세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박막례 할머니와 승헌쓰가 함께 출연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다. 본 티저 영상에서는 승헌쓰의 특유의 발랄함과 박막례 할머니의 가감없이 솔직한 반응이 돋보인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서 승헌쓰의 황당한 행동에 당황한 박막례 할머니의 생생한 표정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분들을 위한 유쾌하고 재미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다. 박막례 할머니X승헌쓰의 특급 콜라보 영상부터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대규모 디지털 캠페인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대급 케미다”. “본편 영상 빨리 공개해줬으면 좋겠다” 등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박막례 할머니 X 승헌쓰의 티저 영상은 스마트카라 공식 유튜브,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편에서는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던 박막례 할머니가 승헌쓰에게 찰지게 욕한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디지털 캠페인은 5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