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100세 시대가 도래하며 50대조차 '젊은 축'에 속하는 요즘 중장년층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이렇다 보니 ‘건강’은 최고의 가치고 꼽히며 건강하게 살고 싶은 욕구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한 삶을 어렵게 만드는 각종 질병에 대한 염려도 더욱 커지고 있다. 몸을 방치하다 훗날 큰 비용을 들여 수술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미리 건강 관리에 투자하는 사람도 적잖다.

이에 따라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 트렌드도 조금씩 바뀌고 있다. 예전에는 ‘용돈’이 최고였고, 각종 건강보조식품이 그 뒤를 이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삶의 질을 높여줄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자녀들은 이미 많은 영양제와 약을 복용하는 부모님들에게 더 이상 어떤 약이나 수술을 권하고 싶지 않다. 어버이날을 맞아 믿을 수 있는 확실한 ‘건강 관리’ 방법을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다면 쉽고 확실한 쥬 비스 다이어트의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 있다.

실제로 쥬 비스 다이어트 관리는 가족이 함께 받는 경우가 많다. 쥬 비스 관리를 통해 건강 지표가 확연히 좋아진 딸이 당뇨 약을 먹고 있는 어머니에게 같은 관리를 추천하기도 했다. 다이어트 후 건강해진 아내가 남편과 함께 관리 받게 되면서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갖게 된 부부도 있다. 이들은 모두 '소중한 가족과 오래 살고 싶었기 때문'에 함께 관리에 나섰다.

이처럼 관리 후 건강한 삶을 되찾은 고객들이 자신의 엄마, 아빠, 남편의 건강도 챙기고 싶을 정도로 신뢰하게 된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다.

우선 혼자서 건강관리 하기 힘든 부모님들이 전문가의 세심한 일대일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전문지식을 갖춘 컨설턴트의 꾸준한 관리는 중년 여성·남성들이 질병에 대한 걱정을 지울 수 있도록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실제로 쥬 비스의 50대 이상 고객들은 후기에서 “언제 어디서 질병의 위험이 다가올지 모르는 인생에서 쥬 비스가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있다”며 “더 나이 들기 전에 지금이라도 관리 받기를 잘했다”고 입을 모은다.

쥬 비스는 더욱이 만병의 근원이 될 수 있는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0대 이상 중장년층 남녀노소는 대부분 혈관질환을 두려워 한다. 쥬 비스의 프로그램은 림프 및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줘 혈관 건강을 회복할 수 있고, 호르몬 불균형과 막힌 신진대사를 개선해 활력을 회복할 수 있다.

최근엔 중장년층 남성들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이들의 비만은 이미 사회적인 건강문제로 떠올라 있다. 고지혈증, 당뇨, 고혈압 등 비만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질병이 악화된 경우가 많다.

또 50대가 넘어가면 고질적인 무릎과 허리 통증이나 무리하게 움직이면 찾아오는 어지럼증으로 가벼운 운동조차 두려울 때가 많다고 한다. 쥬 비스 기기 관리는 주로 누워서 받기 때문에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아도 돼 중년 이상의 고객들이 힘들지 않게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