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베네통키즈)
(사진 출처 – 베네통키즈)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의 베네통키즈가 한예롤 작가와 함께 ‘UNITED ARTS OF BENETTON’를 개최했다.

지난 30일 베네통키즈는 엘리웨이 광교 크리타 스튜디오에서 아트클래스 ‘UNITED ARTS OF BENETTON’를 진행 했다. 이번 아트클래스는 ‘칠드런 아트’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아동 미술 교육의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한 한예롤 작가가 함께 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UNITED ARTS OF BENETTON’은 베네통의 브랜드 핵심가치 세가지 Colors(색상), Creativity(창의성), Innovation(혁신) 중 하나인 크리에이티브함을 미술과 연결시킨 크리에이티브 키즈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아트클래스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베네통키즈의 썸머 테마인 ‘MY LITTLE FOREST’를 자신만의 상상력으로 직접 꾸며 나만의 에코백을 만드는 ‘DIY ECO BAG’을 비롯해 자신의 키와 같은 사이즈 종이에 스스로의 시각으로 나만의 자화상을 그려보는 시간 등 아이의 창의력을 표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됐다.

(사진 출처 – 베네통키즈)
(사진 출처 – 베네통키즈)

이번 아트클래스가 진행된 크리타 스튜디오는 예술, 문화, 휴식을 즐기는 커뮤니티형 체험공간인 엘리웨이 광교의 엘리키즈 2층에 위치해있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기반으로 사람이 중심 되는 도시와 삶, 지역의 공존을 고민한 공간으로써 Initiative Learning(진취적인 배움), Joyful Together(함께 즐기는), Endless Experience(끊임없는 경험)를 핵심 가치로 운영 되고 있다. 크리타는 기술과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모두의 일상을 행복한 일상이 되도록 하는 ‘경험의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베네통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은 5월 4일부터 25일까지, 22일동안 ‘세상 모든 어린이는 아티스트’ 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네통키즈 팔로우 후, 자녀나 조카 등 어린이들의 작품을 #베네통키즈 #키즈아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크리타 스튜디오 수업 참여권, 무지 에코백과 파우치, 그리고 페브릭 물감세트로 구성된 DIY 아트키트(10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인)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