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독일명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에이전시 (주)크린피아 고객만족센터는 자사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크란즐로 돈버는 사람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장병우 크린피아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기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를 계획 중”이라며, “2019 국제물류산업전 (KOREA CHEM 2019)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유튜브 등 sns플랫폼을 통하여 충분히 알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압세척기, 고압펌프 등 클리닝 솔루션에 대한 산업용 장비를 알리는 데 있어서도 네트워크 채널의 다변화는 ‘트랜드’”라고 덧붙였다.

창립24주년 기념 이벤트로 마련한 사용후기영상도 같은 맥락에서 기획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김준배 실장(크린피아, AS수리센터)은 “10년이상 고압세척기, 고압펌프 등을 수리하고 있다”면서, “5년이상, 10년이상 쓰고 있는 고객분들의 고맙다는 소리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돈벌어 먹고 사는건데, 잔고장이 없고 오랫동안 쓸 수 있어야 할 것”으로 널리 알리는데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산업용 고압세척기 구매시 우선 고려해야 할 사항은 가격이 아니라 ‘내구성’이라는 뜻으로 10여년의 경험에서 나오는 진단이라는 설명이다.

이처럼 산업용 고압세척기의 내구성을 알리기 위한 계획으로 운동화빨래방, 에어컨청소 업체, 하수구배관청소 업체, 청소 용역업체 등을 대상으로 고압세척기 임대 (대여), 중고 고압세척기 세일즈 등을 준비하였으며, 각종 산업박람회에 참여보다는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다이렉트 소통이 취지다.

한편 영상제보시 5만원 상품권증정 이벤트는 이번달 말까지이다.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