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증권, 해외선물 베테랑의 국내 및 해외 투자 고수 길라잡이 족집게 강연회가 개최된다..

증권ㆍ경제 전문 채널 '이토마토'는 오는 4월 27일 오후 1~5시 서울 강남역 8번 출구 삼성생명 본사 지하 1층 대연수장에서 '생활을 바꿀 투자 정보 - 고수가 고수를 만듭니다'란 주제로 무료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토마토는 증권전문방송국으로 각 증권사 HTS는 물론 주요 포털 및 개인 방송 사이트 등에 증권 방송 콘텐츠 및 주식 투자 관련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반 개인 투자자들이 알차고 싱싱한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방송 콘텐츠 연구개발 노력에 매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강연은 이토마토의 주식 투자 관련 릴레이 강연의 일환이다. 특히 국내 주식 및 해외 주식 전문가이자 태산맥점연구소 대표인 '풍요의 뿔' 강사가 직접 진행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주식은 물론 국내외 선물옵션 등에 대한 기법 강연이 펼쳐져 알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부에서는 국내 증시 및 코덱스, 코스닥 등의 거래소 상품 투자 기법 노하우가 공개된다. 이어 2부에서는 나스닥, 크루드 오일 등 해외선물에 대한 투자기법을 전수한다. 끝으로 3부에서는 국내선물/옵션, 주식선물, 해외 증시 투자기법 등 다채로운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강사 풍요의의 뿔은 국내외 정확한 맥점을 통해 시장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는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파생 경력 20년의 베테랑인 풍요의 뿔은 선물옵션 대맥점, 소맥점 개발의 명인으로도 불린다.

이토마토 관계자는 "E토마토 TV에서 매주 진행되는 릴레이강연으로 해외선물 고수가 자신만의 비법을 총망라하여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해외선물 등 실전에 필요한 기법과 해석을 알기 쉽게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참가비 없는 무료 강연으로 수많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