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남양주, 하남, 팔당은 참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곳으로 대표적으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는 하남 스타필드가 있다. 또 팔당에는 팔당호반 드라이브코스는 이번 벚꽃 개화시기에 만개한 벚꽃을 보기 위해 수많은 연인 및 가족들이 방문한 곳이다.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양귀비를 볼 수 있는 시기에는 남양주 물의정원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개화 시기가 아니어도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곳으로 대충 찍어도 멋진 배경을 자랑하는 포토존이 일품인 곳이다.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구 다산문화제는 남양주에서 가장 큰 행사로 팔당유원지, 정약용 유적지, 유기농 테마파크 등에서 개최되는데 주말 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남양주를 방문해 다산문화제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다.

한편 하남 스타필드에는 4월 13일부터 5월 2일까지 월드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2019 마블매니아인 스타필드' 를 진행한다. 많은 손님들이 참여할 수 있게 포토존도 운영되며 블라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을 하고 있다.

2m 높이의 실물 크기 타노스와 많은 히어로들의 시그니처 무기가 전시되어 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하남 스타필드에는 가족, 연인, 친구 구분없이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게 레저, 쇼핑, 문화 등 하남 스타필드 맛집 또한 갖추고 있으며 하남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 있다.

이렇게 하남 스타필드나 남양주 및 팔당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꼭 한번씩 들리는 카페가 있다. 당일 직접 만드는 빵의 맛으로 남양주 맛집 혹은 팔당 맛집이라고 불리고 있는 '브레드쏭' 카페는 루프탑 카페로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위치적인 조건이 좋은 곳이다.

카페 앞 넓은 주차장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의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오픈형 천장으로 되어있는 카페 내부는 더욱더 넓은 느낌을 받게 하고 조명 수십개가 카페 내부를 환하게 밝혀주어 좋은 분위기 또한 연출해준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을 찾는 사람들 역시 '브레드쏭'은 잊지 않고 찾고 있는데 신선도가 높은 빵을 맛보기 위해 일부러 시간내서 찾기도 하는 곳이다. 매일아침 직접 만들어내는 빵은 카페를 이용하는 손님들 외에도 빵만 구입하러 오는 손님들도 많을 정도의 맛을 보여준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해 장시간에 걸친 저온숙성 과정으로 빵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렸으며 손님들의 건강을 위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지는 빵은 신선도를 항상 최상으로 유지하며 정직한 재료만을 사용하기에 신선하고 품질 좋은 빵을 맛 볼 수 있다.

먹물 소프트 연유크림빵, 프레첼, 페스츄리, 크로아상 등 다양한 빵을 맛 볼 수 있으며 비쥬얼마저도 예쁜 라떼 및 다양한 음료는 맛 또한 인정받은 곳이다.

양수리 맛집 및 구리 맛집을 찾아 오는 손님들에게도 마지막 방문 코스는 '브레드쏭' 카페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유명한데 팔당에는 대표적으로 카페리노, 빵선생, 오로라 베이커리, 하우스 베이커리, 마담파이 등 수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 '브레드쏭'의 신선한 빵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다.

'브레드쏭' 관계자는 "팔당이나 남양주를 찾는 많은분들이 카페에서 잠시나마 편하게 쉬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며 "그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