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차장, 운동화빨래방, 에어컨청소업체 등 참여 잇달아

산업안전용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사용영상후기 어망세척(상) 및 나무 껍질박피(하)
산업안전용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사용영상후기 어망세척(상) 및 나무 껍질박피(하)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고압세척기 크란즐 전문기업 (주)크린피아(대표 장병우) 고객만족팀은 창립 24주년 기념 동영상 사용후기 이벤트에 동영상 접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20여년간 크란즐 세척기를 사용 중이라는 손병호(가명, 자동차수리)부장은 “1999년 구매하기 시작해 2008년, 2013년, 2019년을 거치며 B170T, TH900 모델 등 총 4대의 크란즐 고압세척기를 사용 중”이라며 “자동차세척은 물론 이물질 제거, 기름때 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고 잔고장도 없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왜냐하면 싸게 구입한 고압세척기가 고장으로 어쩔 수 없이 일을 쉬게 되면 오히려 손해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이어 “크란즐 고압세척기전문 크린피아와 함께 성장했다고 자부한다”고 덧붙였다.

초창기 직원 2명으로 시작한 자동차수리전문점에서 이제는 15명의 직원과 함께 꾸려가는 어엿한 중소기업이 되었다는 데서 보람을 느낀다는 것.

안경열 부장 ”오늘도 납품 전 시험영상을 찍었다”면서 “이렇게 배송된 크란즐 산업용 고압세척기를 5년, 10년이상 잔고장없이 쓰고 계시다는 고객분들의 영상들을 볼 때면 회사에 무한한 자긍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달말까지 선착순 20명에 한해 고압세척기 사용후기 영상을 제보하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독일명품 크란즐 중고고압세척기 판매, 임대는 물론 현재 사용중인 고압세척기에 대한 보상판매도 병행하여 이벤트 진행중이다. 다만 세차장, 디테일링샵,셀프세차장 등은 별도의 상담이 필요하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