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3 (수)
고막컬쳐, 미슐랭가이드? No, 제임슨(JAMESON) ‘THE SEOULIN GUIDE’
고막컬쳐, 미슐랭가이드? No, 제임슨(JAMESON) ‘THE SEOULIN GUIDE’
  • 최문희
  • 승인 2019.04.09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임슨 ‘THE SEOULIN GUIDE’ in St.Patrick’s Day[사진=고막컬쳐]
제임슨 ‘THE SEOULIN GUIDE’ in St.Patrick’s Day[사진=고막컬쳐]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지난 달 15-17일 제임슨(JAMESON)은 서울 강남, 홍대, 이태원, 익선동 등 각지에서 ‘THE SEOULIN GUIDE’를 선보이기 위해 제임슨(JAMESON)의 브랜드 컬러인 녹색 빛으로 서울을 물들였다.

‘THE SEOULIN GUIDE’란 미식가들의 성서인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를 모티브로 기획한 이벤트이며 제임슨(JAMESON)의 아이리쉬 블렌디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 해주는 ‘제임슨의 성서(BIBLE of JAMESON)’이다.

지난 3월 17일 제임슨(JAMESON)의 본 고장인 아일랜드에서는 3대 명절 ‘세인트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를 기념하는 축제를 매년 개최했다. 이에 ‘고막컬쳐(GOMAKLCULTURE)’는 <THE SEOULIN GUIDE>와 함께 퍼레이드, VR체험, 360카메라 등 현지 축제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임슨(JAMESON)만의 특색 있는 BI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