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분식 창업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창업분야도 없다. 분식의 소비야 해마다 늘어나고 있으며 지역상권에서 가장 밀접하게 고객들과 자주 만나는 아이템 역시 분식이기 때문이다.

분식은 누구나 좋아하며 계절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란 측면 때문에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 중에서도 창업자 중심의 맞춤창업시스템을 도입한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최근 분식 창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분식 브랜드인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주)정든 사람들의 15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적인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비젼을 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밥정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우동, 쫄면, 떡볶이, 덮밥 등의 분식 메뉴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고객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양식 메뉴를 새롭게 해석해 맛 뿐만이 아니라 예쁜 플레이팅을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있는 감성 분식으로 시장에 포지셔닝 하고 있다. 또 분식 메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전국적으로 14개의 매장이 오픈한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아무런 요리에 대한 노하우가 없어도, 본사의 시스템과 교육만 충실히 이행하면 초보자도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본사인 (주)정든사람들은 체계화된 운영 메뉴얼과 식품제조라인, 물류시스템으로 가맹점주들의 가게운영을 든든하게 돕고 있다.

가맹점주가 편하게 운영을 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A에서부터 Z까지 모든 부분에서 후방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본사는 온 힘을 다해서 가맹점주를 돕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는 가맹본부가 되겠다”고 감성분식 청춘식당의 본사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