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272-25번지에서 아파트의 가치와 호텔의 품격을 품은 고품격 레지던스 ‘제주 연동 머메이드 시티’가 지난 3월부터 분양 중이다.

화산건설㈜이 책임 시공하고 케이앤비개발㈜이 위탁해 ㈜하나자산신탁이 신탁하는 레지던스 ‘제주 연동 머메이드 시티’는 지하3층 – 지상 17층 규모다.

호텔 객실 관리 시스템 전문회사 ㈜인프라앤이, ㈜이에스텍과 함께 시행하여 더욱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제주 연동 머메이드 시티는 제주공항까지 약 3km, 차로 10분 소요되는 연동 누웨마루에 위치하여 교통과 생활인프라가 뛰어나며 사업지 인근에는 웰컴시티 조성예정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제주의 중심에서 누리는 자부심, 아파트의 가치와 호텔의 품격을 담은 제주 연동 머메이드 시티'라는 슬로건으로 호텔관리 전문회사의 노하우로 체계적인 호텔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투자가치 또한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1가구2주택 미적용, 신탁사 하나신탁을 통한 안전성 향상, 중도금 무이자, 책임준공을 내세우며 잠잠한 제주 부동산을 깨우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 연동 머메이드 시티’ 홍보관은 제주시 1100로 3320 (노형동 920의 16)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홍보관도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35,101호(801-2호, 센텀SH밸리)에 마련,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