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N서울타워가 오는 6월 초까지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봄철 어린 잎을 활용한 신메뉴를 주제로 ‘마리아주 앳 더 픽(Mariage AT THE PEAK)’ 행사를 연다.

‘마리아주 앳 더 픽’은 서울 남산 위에 있는 N서울타워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미식 행사로 지난 2017년 첫 행사 이후 9회째로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 총 3곳이 참여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베이비 당근 잎, 래디쉬 어린 잎 등 다양한 어린 잎에 제철 주꾸미, 모시조개, 홍합 등을 더한 ‘해산물 모둠 샐러드’를 내놓는다.다양한 과실 향의 화이트 와인인 ‘앙리 부르주아 뿌이 퓌메 라 드 무아젤’, 밝고 경쾌한 풍미의 ‘루이자도 샤블리’ 및 짙은 루비 레드 컬러의 ‘셀리에 데 프린스 지공다스’를 추천한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어린 잎과 시금치 주스로 반죽한 *딸리아뗄레 생면에 모시조개, 소라를 더한 ‘와일드루꼴라를 곁들인 참나물 딸리아뗄레 생면 파스타’를 출시한다. 요리의 맛을 살려주는 와인으로는 꽃 향기와 과일 향이 어우러지는 ‘도멘 꾸들레 비오니에’와 섬세하고 은은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특징인 ‘끼안티 클라시코 유니콘’을 준비했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참나물,*소럴 어린잎을 곁들인 ‘전복, 관자, 숙성소고기 삼합구이’를 선보인다. 짙은 체리 빛깔을 띄는 ‘라비에이유 훼름 루즈’와 열대 과일향과 과하지 않은 단맛을 가진 스파클링 와인 ‘운드라가 드미섹’이 구이 요리의 맛을 더욱 돋운다.

마리아주 앳 더 픽 행사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아이파크신라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2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그 밖에 QR 코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부터 특급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선물하는100% 경품 당첨 행사도 진행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산 정상에서 한층 맑아진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며 N서울타워 총괄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과 그에 걸맞은 셰프들의 봄 요리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