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꽃 봉오리가 하나 둘 터뜨려지는 봄 날. 뷰티 브랜드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만한 다양한 신상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거나 예정 중에 있다.

본격적인 SS시즌을 맞이하여 코덕(코스메틱 덕후)뿐만 아니라 드럭스토어를 방문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을 출시 예정 신상 뷰티템을 소개한다.

가방에 쏘옥~ ‘젤리탱’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전 세계에서 75개국에서 5초에 한 개씩 판매 된다는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에서 신상 헤어 브러쉬 ‘오리지널 미니’ 제품을 4월 국내 론칭 할 예정 이다.

아시아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론칭 되는 ‘오리지널 미니’ 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작아진 사이즈와 통통 튀는 밝고 상큼한 컬러가 포인트 되는 제품이다.

작고 가벼운 포켓 사이즈는 10~20대 타깃의 마음을 사로잡을뿐더러 만원 초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탱글링 헤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방 속 필수템이 될 예정 이다.

짜릿하게 시원하다! 남성을 위한 단 하나의 샤워젤 ‘클리프’

30년 이상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독일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클리프(CLIFF)’가 3월 중국내 공식 론칭 될 예정이다.

WPO 월드 스타 디자인 상을 수상한 독특한 스타일의 클리프는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간편하게 씻길 원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적합한 3 in1 제품으로 바디, 헤어, 데오드란트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멀티 바디 케어 제품 이다.

특히 고농도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클리프 특유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뿐더러 땀 냄새를 방취해 주는 효과까지 있어 다가올 올 여름 국내 남성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을 예정 이다.

돌아온 제모 시즌, 신개념 텍스쳐 ‘바디네이처’ 신상 제모 젤

바디네이처_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바디네이처_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옷 차림은 가벼워 지기 마련이다. 두꺼운 옷을 벗어 던지고 맨살을 보이게 되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어김없이 다가오고 있는 제모 시즌.

독보적인 셀프 왁싱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에서는 신개념 쿨링 제모 제품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를 4월 출시할 예정 이다.

국내 출시 되고 있는 셀프 제모 제품 중 가장 처음 선보이는 젤 타입의 텍스쳐와 상큼한 레드 프루츠 향기로 기분 좋은 제모 경험을 선사할 이 제품은 실리콘과 미네랄 오일이 불포함 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촉촉하게 제모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