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고객감동경영을 실현하고 있는 세계로TV가 지난 3월 25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강남구 압구정로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에서 진행된 '제3회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으로 3회째를 맞는 '그린리본 환경콘서트'는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과 환경의 소중함을 주제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주)참하나기술연구원과 그린리본환경캠페인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2회 행사에서도 공식 후원한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방송인 이창명 씨 등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청중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의 필요성을 역설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환경콘서트를 후원하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사랑과 나눔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를 적극 실천하며 사회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지난 1월 15일에도 서울 관악구 소재 상록보육원(원장 부청하)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이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1월 9일에는 이러한 꾸준한 사회나늠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9 고객감동대상’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에서 역대 3번째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김 대표는 전국을 순회하며 무료강연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에는 베트남에 첫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생방송 라이브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