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공인중개사 교육 1위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생을 위한 ‘스타트 패키지 교재 6종’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비매품) 해당 교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25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참고로 1위는 한경 비즈니즈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에서 기록한 결과다.

노후 준비를 위한 평생 자격증으로 각광받아왔던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최근 20대~30대 사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취업에서 가산점으로 적용되고, 매매/임대 중개업 등 겸업이 가능해 수익 창출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공인중개사 강의는 인터넷 등으로 들을 수 있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진입 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스타트 패키지 교재 6종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합격비법서 ▲기출문제해설집 ▲기초입문서(2종) ▲민법판례집 ▲기초용어500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날마다 다른 교재가 배포되기에 매일 참여하면 6권을 전부 받을 수 있고, 배송비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해당 교재들은 판례를 통해 깔끔하게 민법을 정리하는 채희대 교수, 단원별 원리 파악으로정답률을 높이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그리고 스토리텔링으로 쉬운 이해를 돕는 공인중개사법 황정선 교수 등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집필하였다.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와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되어, 초시생이라도 쉽게 이해하고 정리할 수 있다는 것이 해커스 측 설명이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강생들은 “여태껏 느껴보지 못했던 공부법이다. 이렇게 했어야 하는구나를 느끼게 해준다”, “이해를 중심으로 반복하고, 강조할 부분에서 강조해주신다”, “스토리텔링으로 재미있고 쉽게 기억할 수 있었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강의력을 인정한 바 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스타트 패키지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관련 커뮤니티에 해커스 스타트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면 되는 것으로, 5곳 이상에 소문 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버거킹 와퍼세트를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번에 제공되는 교재들은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것으로, 기존에도 매우 인기 있었던 교재들이기에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만 지급되는 만큼 빠르게 신청하여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트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