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애드엑스포코리아]
[사진 제공: ㈜애드엑스포코리아]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종합홍보마케팅전문회사 (주)애드엑스포코리아는 글로벌 수출마케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베트남의 유통 및 마케팅법인인 I-dea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I-dear은 현지시장조사,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브랜드매장,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등 입점 지원과 바이어매칭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트남 현지 유통ㆍ마케팅사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주)애드엑스포코리아는 베트남 진출을 원하는 중소기업의 현지 로컬유통채널 및 홈쇼핑 입점, 인허가 컨설팅, 마케팅, 광고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된다.

김민주 대표는 "(주)애드엑스포코리아는 세계 소비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홍보마케팅 핵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베트남 시장진출을 원하는 중소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베트남 시장 진출을 향한 한국 기업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고 현지 마케팅 및 유통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와중에 베트남 시장 진출을 앞둔 기업들에 좋은 소식이다.

베트남 현지 수출마케팅 및 판로지원서비스 활용을 원하는 기업은 (주)애드엑스포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