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한 밝기의 원형 조명 패널로 버터플라이 라이트 커브 기술 실현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CJ그룹 계열사인 ㈜아트웍스코리아가 운영 중인 콜렉션 커머스 스토어 ‘펀샵’은 아미로 조명 거울을 단독으로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미로는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메이크업 전용 조명 거울로 섬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연광에 가장 가까운 퓨어룩스(Purelux) 실현

아미로 조명 거울은 정밀한 색상 렌더링 기능을 지닌 LED 램프를 장착해 거울에 반사되는 피부의 표면을 햇빛의 순도에 가깝게 만들어 준다.

특히 자연광에 가까운 1100룩스의 강력한 밝기와 CRI(color rendering index) 96의 연색성, 최대 96%에 이르는 균일한 밝기로 실패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LED 램프를 장착한 아미로 조명 거울[사진 출처: 펀샵]
LED 램프를 장착한 아미로 조명 거울[사진 출처: 펀샵]

◇얼굴 형상에 맞춘 균일한 조명 설계

아미로 조명 거울은 균일한 밝기의 조명 패널을 통해 얼굴의 형상에 맞춰 균일한 빛을 전달 받을 수 있는 ‘버터플라이 라이트 커브(butterfly light curve) 시스템’을 자체 개발했다.

아미로 조명 거울은 이 시스템을 통해 일반적인 조명 거울과 달리, 얼굴 굴곡에 따라서 빛의 초점이 맞춰지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실제 빛의 양이 충분하게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내츄럴, 브라이트, 웜 등 총 세 가지의 색상 모드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6단계로 나눠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과학적인 디자인

아미로 조명 거울은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거울답게 얼굴을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8인치(20c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됐다.

또 얼굴이 거울의 30cm 이내에 접근할 경우 자동으로 빛이 밝아지고 15초간 멀어지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모드를 장착했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0~45도까지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펀샵 관계자는 “아미로 조명 거울은 메이크업 시에 가장 중요한 빛의 밝기, 온도, 파장 등 주요 요소의 최적 값을 찾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아미로 조명 거울은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연출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아미로 조명 거울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펀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