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2012년 설립된 민간 최고의 노후재무설계 연구기관으로, 생애자산관리 리서치와 관련 금융투자교육을 비롯해 일, 건강, 여가, 관계 등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노후준비 정보들을 모든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와 ‘THE100’ 이메일링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est Post’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데, 이벤트 참가자가 유익하다고 판단하는 베스트 포스트를 뽑아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 기념 혜택으로 그 동안 일부 VIP고객에게만 발송했던 격월간 노후생활 종합매거진인 ‘THE100’의 구독 이메일링 서비스를 NH투자증권 전 고객에게 3월부터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노후준비에 유익한 리서치 리포트인 ‘행복리포트’와 종합매거진 ‘THE100’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강좌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또한 100세시대준비지수를 통해 각 개인의 노후준비 수준을 진단해 볼 수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박진 소장은 “한국은 전세계에서 유례 없이 빠른 고령화를 겪고 있지만, 노후 준비에 있어 제도의 한계점으로 인해 개인의 철저한 준비가 더 필요한 상황이다.”라면서 “100세시대연구소가 인생 후반전에 의미 있는 통찰력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