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전국 주요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가격 혜택과 사은품 등은 백화점 별로 상이하다.

시몬스 백화점 매장 스페셜 이벤트는 이번 주말인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침대의 자체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된다. 시몬스는 현재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 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또 한국소방복지재단과 MOU를 체결하고, 소방관들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각종 지원에 앞장서며 생활 화재 안전문화 조성에 필요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 시몬스 침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