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0 (수)
신한은행, 신한 쏠(SOL) 출시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시행
순금 10돈, 마이신한포인트 등 응모 고객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혜택 제공
신한은행, 신한 쏠(SOL) 출시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시행
  • 정민희
  • 승인 2019.02.18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신한은행은 18일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19일까지 ‘돌잔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1주년 축하메시지 등록 또는 이벤트 내용 공유, 추천 서비스 및 상품 가입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후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순금 10돈(1명) ▲아이패드 프로11(2명) ▲마이신한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1인 당 최대 11장의 응모권을 획득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쏠(SOL) 처음 가입고객에게는 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 쵸코바, 감자칩 등 간식으로 교환 가능한 ‘쏠방울’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2월 22일 여러 개의 앱을 설치해야 하는 불편을 없애고 ‘누구에게나 편리’ ‘나에게 맞춤’ ‘새로운 경험’ 이라는 3대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기존 뱅킹 앱을 통합 및 재구축한 ‘신한 쏠(SOL)’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 이후에도 부동산 정보를 금융과 연계한 쏠랜드(SOL Land), 챗봇서비스 오로라(orora), 웹툰을 활용해 재미를 더한 작심삼일 적금 등 고객 중심의 차별적 서비스를 더해 출시 1년만에 850만명의 고객을 유치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신한 쏠(SOL)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돌잔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신한 쏠(SOL)을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