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입주가구전문점 ‘디자인엘가’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2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사 시즌을 앞두고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에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향하는 설렘을 안고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디자인엘가'에서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자인엘가에서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출시된 다양한 가구들을 모두 한 공간에서 체험하며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혼수가구, 독립가구, 유니크 가구, 입주가구, 등등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업체에 따르면 성북구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성북구 길음동 래미안 길음센터피스, 양주 옥정지구 이편한세상 3차,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추동공원, 마포구 창전동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데시앙, 성북구 정릉동 롯데 캐슬 골든 힐스,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1차, 다산 진건 힐스테이트,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차, 하남 미사강변 신안 인스빌, 동대문구 답십리동 답십리 파크자이, 잠실 헬리오 시티 입주 예정자들의 입주가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디자인엘가 관계자는 “입주가구의 경우에는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또 어떤 디자인과 수납, 기능성 등등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진다”며 “입주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에서는 다양한 장르들의 가구들은 물론이고 가성비, 디자인, 효율성까지 갖춘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고급 수종을 사용한 가구,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다양한 장르들의 디자인을 체험해볼 수 있고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A/S시스템을 통하여 사후관리 서비스도 보장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