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독일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핸슨'이 내놓은 가죽소파 신제품의 반응이 뜨겁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가죽쇼파 라인업 판매 중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휴버트' 가죽소파는 은은한 컬러 마블링이 돋보이는 터키쉬블루 컬러의 가죽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맥시마 등급의 내추럴 가죽을 사용해 실키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모던한 컬러가 돋보인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과 풍성한 볼륨감의 등받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매력적인 터키쉬블루 컬러의 가죽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휴버트'는 거실에 배치하는 것만으로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휴버트'는 등받이 부분을 앞뒤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업무, 독서, TV 시청 및 낮잠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등받이 부분에는 구스를 충전해 몸을 감싸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팔걸이 부분도 옆으로 이동할 수 있게 디자인됐으며, 팔걸이 부분이 낮게 디자인되어 멋스러움을 한층 더해준다. 낮은 팔걸이는 팔을 기대거나 베고 눕기에도 편안하다. 또한 슬림한 블랙 스틸 다릿발을 더해 소파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핸슨'이 구현해낸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한 '휴버트'는 우아함과 무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증명한다. '핸슨'의 프리미엄 가죽소파 '휴버트'는 '핸슨'의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