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최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한 다이어트 방법이 떠오르고 있다. 복잡하고 힘든 식단조절 없이 체중조절을 할 수 있는 이 방법은 시간제한을 두고 음식을 섭취한다고 해서 ‘시간제한 다이어트’라고 한다.

사람의 생체리듬에 맞춘 다이어트 방법으로 낮 동안은 에너지 소모가 더욱 활발해지고 밤에는 멜라토닌의 기능이 향상돼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중 조절이 된다. 실제 방송에서는 4주 동안의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가자가 모두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시간제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려면 하루 총 섭취 칼로리를 조절해줘야 된다. 고칼로리의 음식을 먹었을 경우에는 남은 끼니에 필수로 저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시간제한 다이어트의 효과를 더욱 높이려면 저칼로리 식단을 함께 운영해 줘야한다”며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시간제한 다이어트의 인기로 디에트데이 쉐이크도 덩달아 인기몰이중이다.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중 가장 칼로리가 낮고 맛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디에트데이 쉐이크는 유명 연예인도 즐겨먹는 쉐이크다.

1회 섭취 시 95칼로리로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전문가가 연구한 최적의 배합으로 건강함은 물론 맛까지 잡아 단기간 100만개 판매돌파 기록을 세운바 있다.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들어있어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곡류효소와 유산균이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줘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준다. 곤약과 슈퍼푸드 귀리가 포만감을 유지시켜줘 식사대용 쉐이크로 적절하다. 여기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도 들어있어 더욱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디에트데이 관계자는 “디에트데이 쉐이크는 영양학박사, 전문피트니스선수, 영양사 등 현직에 종사했던 사람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2년 동안 연구하여 출시된 제품”이라며 ” GMP 인증을 받은 깨끗한 환경의 생산시설에서 좋은 원료만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2월을 맞이하여 디에트데이 쉐이크가 50% 할인 중이며 그 밖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에트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