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블루벨트는 중국의 ICO 엑셀러레이터 ToDo Block과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블루벨트는 일본과 홍콩,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10여개국에서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 다국적 암호화폐 거래소다. USD 달러를 비롯한 JPY, EUR, PHP, MMK, MYR 등 7개국 이상의 법정화폐로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블루벨트는 호주 정부기관에 거래소 업체로 등록돼 있으며, 에스토니아와 필리핀에서는 라이센스를 이미 취득했다. 일본에서 라이센스를 신청 중이며 세계 최초로 시큐리티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상용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첫 걸음으로 현재는 에스토니아에서 시큐리티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취득 중이다.

한편 블루벨트는 국내 시장 상륙 후 적극적으로 다양한 기업과 연계해 업무 확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PIXEL, 젠틀마스, 시그마체인, 토큰인사이트, 코인플래닛, 골든 블로코와 MOU를 맺었다.

ToDo Block과의 이번 MOU도 좋은 블록체인 기술을 발굴하고 블루벨트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협력을 위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Block은 ICO 엑셀레이터로써 신생 블록체인 기업의 개발 과정에서 생기는 운영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업체이다. Block팀은 기업의 프로젝트 디자인부터 비즈니스 모델, 전략 기획, 블록 체인 기술 지원까지 다양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더제로(ETZ)를 빗썸 거래소에 상장한 바가 있다.

방규철 블루벨트 코리아 대표는 “이번 ToDo Block과의 MOU를 통해 중국 ICO업체들과의 협력에 기여할 것”이라며 “블루벨트의 중국 시장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