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조감도(사진 제공: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조감도(사진 제공: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가 시공사로 참여하는 대구 중구 동문동에 있는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이 1월부터 공급에 나선다.

현대비에스앤씨의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우선 대구지하철1호선 중앙로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대구지하철 2호선으로 환승 가능한 반월당역 및 광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대구역 1정거장, 동대구역까지 4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중앙대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 외로 접근하기 좋다.

또 ‘대구의 명동’이라 불리는 동성로 로데오거리와 붙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대구백화점, 롯데영프라자, 동아아울렛 등이 있으며 대구역 롯데백화점, 반월당역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등 대형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CGV, 롯데시네마를 비롯한 각종 문화시설까지 밀집되어 있어 생활과 문화를 모자람없이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에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직선거리 300m), 2.28기념 중앙공원(직선거리 200m)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생활까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현대비에스앤씨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비에스앤씨의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상품력도 돋보인다. 전실 복층형으로 설계돼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높은 천정고를 선보인다. 최상층은 팬트하우스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벽천조경, 휘트니스, 커뮤니티라운지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하며, 주차시설은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자주식 주차장(50% 이상), 지상주차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현대비에스앤씨는 현대썬앤빌 삼성역, 고양 삼송역 헤리엇 등의 시공을 담당하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다. 특히 헤리엇은 현대BS&C가 자체 보유한 IT 기술과 건설의 융합을 통해 Smart IoT 기술력을 접목한 고품격 주거 브랜드이다.

현대비에스앤씨는 지난 2017년 선보인 헤리엇을 통해 친환경, 최첨단 주거 서비스 제공은 물론, 스마트홈 솔루션 외에도 스마트팩토리, 핀테크 등 신성장 사업 추진에 적극 나갈 계획이다.

삼송역 헤리엇’ 조감도(사진 제공: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삼송역 헤리엇’ 조감도(사진 제공: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