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학생부전형을 대비한 새로운 학습방법 (주)러닝폼(대표 고수남)은 오는 2월 18일, 19일 양일 간 서울 KBS아레나에서 콘서트 ‘러닝폼 아이돌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러닝폼 아이돌 FESTIVAL’은 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이콘, 위너, 위키미키, 우주소녀, 청하 등 가수들의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러닝폼 아이돌 FESTIVAL’측은 밝혔다.

2월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러닝폼FESTIVAL은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이라는 것에 그 의미가 크며 출연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응원메시지가 연이어 쏟아지고 있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한의학박사 김준명원장(現 해우소한의원)은 각자 ‘학교공부 이외에도 비교과 관련한 경험들이 중요성에 대해 말했고 ‘러닝폼’ 학습방법을 통해 꿈을 실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 행사진행을 맡은 ㈜단홀딩스단이엔티(대표 최승철)은 추가적으로 2월 18일과 19일에 개최될 1차 ‘러닝폼 페스티벌을 이어갈 콘서트 행사일정과 2차 ‘러닝폼 아이돌 페스티벌’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