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유학이나 교환학생,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 중 많은 인원이 ‘스피킹’ 과목 준비를 어려워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외국생활 경험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스피킹 실력을 빠르게 키워주는 'IELTS 스피킹 1:1 인터뷰 결합반'을 새롭게 개설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어학원의 아이엘츠 스피킹 1:1인터뷰반은 중급, 정규, 실전 레벨로 개설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레벨을 선택해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스피킹 1:1 인터뷰 결합반 수강생은 월 1회 30분동안 단독 스피킹셀에서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가와 1:1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 이 1:1 인터뷰에서 담당 강사는 실제 시험처럼 질문한 후, 수강생의 답변을 듣고 예상점수와 상세한 맞춤 피드백을 제시한다. 실제 아이엘츠 시험처럼 답변하며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통해 약점도 극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1:1 인터뷰를 진행하는 해커스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가는 IELTS 실전 스피킹 윤성원, IELTS 중급 스피킹 문세인 강사로 이들은 다수의 수강후기를 통해 검증을 받았다. 우선 윤성원 강사의 수강생은 2달 수강 후 아이엘츠 스피킹 점수 7.0을 획득했다며 “실제로 말을 내뱉고, 생각하는 대로 문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문세인 강사의 수강생은 한 달 만에 아이엘츠 스피킹 점수 7.5를 받았다며 “시험장에 가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템플릿만 줄줄줄 말했다”, “꾸준히 피드백 해주시고, 자신감을 많이 불어넣어준 것이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강남 아이엘츠 전문 학원인 해커스에 등록한 수강생이라면 스타 강사진의 1:1 학습상담과 무료첨삭, 고퀄리티 적중 예상 자료, 자습 및 스터디 공간을 무료로 지원받아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2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2월부터 개설된 아이엘츠 스피킹 1:1 인터뷰 결합반은 마감임박 강좌가 잇따를 정도로 인기가 높아 스피킹 점수를 높이고 싶은 사람들은 마감되기 전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해커스어학원은 아이엘츠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첫 수강생이라면 유학 성공을 위한 ‘Academic Writing 가이드북’(비매품)을 무료로 받아 유학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종합반 수강생이라면 ‘IELTS 급소공략서’(비매품)를 무료로 받아 적중 예상문제와 영역별 대표 스타 강사의 문제 해설노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중급, 정규, 실전종합반 수강생은 IELTS 시험 실전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를 무료로 실시할 수 있고 수강생 전원은 ▲라이팅 첨삭 50% 지원 ▲토플 스피킹&라이팅 유료특강 수강료 50%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