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미안느)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여름철 자외선보다 더 무서운 것이 바로 겨울철 자외선이다. 겨울철 자외선은 막상 피부에 뜨겁게 와닿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는 보습 관리만 신경 쓰고 자외선 관리는 소홀하기가 쉽다.

그러나 눈이 자주 오는 겨울철은 자외선 반사율로 인해 오히려 여름철보다 자외선이 2배 이상이나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자외선 관리는 필수인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간과해 특히 다른 계절보다 겨울철에 피부노화나 기미∙잡티∙주근깨 등 색소질환을 앓게 되는 경우가 많다.

기미∙잡티∙주근깨와 같은 색소질환은 한 번 발병하면 잘 없어지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짙어질 뿐만 아니라 더욱 깊숙이 자리 잡기 때문에 초기 관리와 올바른 제품 선택이 가장 관건이다.

카미안느 미백크림은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다니는 청담 프리미엄 에스테틱의 ‘페이셜 화이트닝 프로그램’에서 실제 사용될 뿐만 아니라, 100여명의 에스테티션 전문가가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으로 기미∙잡티∙주근깨 제거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또 기미∙잡티∙주근깨와 같은 색소질환의 주범인 활성산소와 멜라닌 케어에 뛰어난 엑스트라멜C, EARLY WHITE COMPLEX, PHOTO CLEAR COMPLEX 등 카미안느 독자만의 프랑스 특허 성분이 함유 돼있어 피부 속부터 환하게 밝혀준다.

해당 제품은 31명의 성인남녀 피실험자를 대상으로 매일 아침저녁으로 1일 2회 안면 부위에 크림을 도포한 결과, 사용 후 2주 뒤부터 기미 잡티가 개선되는 모습이 관찰됐다. 해당 실험을 통해 기미 개선, 다크스팟 개선, 피부톤 균일도 개선, 피부 보습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미백 효과 등 6가지의 임상 테스트를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카미안느 미백크림은 그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SNS 등에서 기미잡티주근깨완화크림, 기미크림추천, 미백크림추천 등을 검색하면 빠지지 않고 노출되는 크림으로 유명하다.

현재 카미안느 미백크림은 어나더박스몰에서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어나더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