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남학생 기숙학원 이천 탑텐스터디는 국어 수학 영어 각 반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대입반 과정을 개강한다.

탑텐스터디 대표원장은 “지난 1년과 같은 공부 방법과 학습량으로 1년을 더 한다고 재수에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잘못된 습관과 방법을 버리고 환골탈태와 와신상담의 자세를 가져야 성공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다시 말해 섬세한 학습과 관리를 받으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정도의 학습의지와 학습량을 만들어야 한다. 재수의 한달은 재학생의 한학기와 맞먹을 정도의 시간이다. 그만큼 밀도 높고 강도 높은 공부를 하기 때문이다. 부족한 점을 인식하고 소신이 명확하고 시간의 소중함을 아는 현명한 학생들은 남들보다 먼저 재수를 시작한다“며, 이런 학생들을 위한 이천탑텐스터디 재수 정규반 (Success Story Class)를 모집을 알렸다.

과목별, 수준별로 한반 1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 관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주1회(월 4회) 수학, 국어, 영어 담당 강사와 주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1대1 면담이 이루어진다. 이것이 바로 졸업생들이 수능에서 80%이상의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었던 이천탑텐스터디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학습코디’ 과정이다. 이 코디 과정을 통해 매주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 개별 관리하고 있는 것이 놀라운 대입 성적 향상과 입시 결과의 숨은 비결이다.

또 국어 독해 능력 향상을 위해 국어 어휘 훈련과 한자 뜻과 음을 공부하는 천자문 독파 훈련을 시키고 있다. 이런 시간을 통해 5등급을 1-2등급으로 만들 수 있다. 재학생 중에 50% 이상의 학생들이 놀라운 국어 등급 향상을 경험하고 있다.

3순환 학습을 통해서만 튼튼한 1-2등급을 만들 수 있다. ‘잘 가르치고 잘 관리해서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학원 철학과 믿음을 바탕으로 예습-수준별 맞춤 그룹 수업-개인코디-복습관리-테스트-문항 분석 코디로 이어지는 반복 3 순환 학습 시스템을 완벽하게 시행하고 있다. 또한 SKY출신 담임교사가 밀착 관리하며 수학, 국어, 영어 그 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습득하고 넘어가는 것을 원칙으로 매주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개별 관리한다.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학습적인 면뿐만 아니라 월 1회 생활관리 담임교사가 생활 전반에 대해서도 학생과 학부모 상담이 이루어진다. 학부모와 학생은 각 과목 담당 선생님과 직접 소통하며 부족한 부분과 학습 성향 그리고 태도에 대해 깊이 이야기 할 수 있다.

보통 대형 브랜드 학원에서는 생활 담임 선생님과 연락을 하는 구조인 것에 비해 엄청난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소수 정예 10명 그룹으로 수업과 학습 관리를 하기에 가능한 시스템이다. 그리고 타 학원과 비교 불가한 수준별 맞춤 수업과 양질의 주제별 문제은행을 축적해 교재와 테스트지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치동 탑텐스터디 분원을 낼 수 있을 만큼 데이터와 하이클래스 강사진을 자랑한다.

이천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개인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제공하는 좋은 식자재로 균형 잡힌 가정식 식단과 매월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