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다양하고 복잡한 인터넷가입 상품과 결합할인 상품으로 인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인터넷신청 설치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 나고 있다. LG SK KT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는 인터넷 가입뿐만 아니라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IPTV 가입 신청을 받고 있으며 엘지(LGU+), 에스케이(SK), 케이티(KT) 통신 3사의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해주고 소비자에게 맞는 최적의 요금설계를 해주고 있다.

또 KT올레티비, LG유플러스티비, SK브로드밴드티비 인터넷을 신규가입 하면 SKT인터넷변경, SKT인터넷TV, 올레TV인터넷, 인터넷KT 등 결합상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 안정성 보장 받은 인터넷가입센터로부터 인터넷설치 현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인터넷 신규가입 또는 인터넷TV 가입 신청 시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다양한 상품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선택해 설치 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몇몇 악덕업체들의 횡포로 일부 소비자들은 여전히 온라인을 통한 인터넷가입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인터넷가입 신청 할 때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나 고가의 인터넷설치사은품을 지급하는 곳 위주로 알아보는 것 보다는 인터넷 가입 현금사은품을 누락 없이 지급하고 검증 받은 신뢰도 높은 곳 위주로 알아보고 가입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

지금까지 한번도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누락 없이 고객과의 신용을 지켜 가고 있는 인터넷 설치센터 ‘인터넷1번가’는 소비자의 통신환경에 따라 전문적인 1:1 맞춤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상품에 대해 체계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TV결합상품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 내게 맞는 최적의 통신상품을 설계 받을 수 있다.

 

1. LG SK KT 인터넷가입 변경 설치 시 활용도에 맞는 상품 선택해 요금제 절약

LG SK KT 인터넷가입 혹은 변경 설치 시 약정할인 상품을 선택해 신청하는 것이 요금제 할인율이 크기 때문에 3년약정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함께 생활하는 가족 구성원의 통신 서비스 이용 패턴을 확인해 가장 적합한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을 하여 요금제 부분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인터넷 상품의 종류를 알아보면 100메가(백메가), 500메가(기가슬림), 1000메가(기가) 인터넷 종류가 있다. 더욱 고속의 상품으로는 5기가, 10기가 인터넷 상품도 있지만 요금제 부분에서 부담스럽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 설치 받아보는 것이 좋다. 그리고 최근 IPTV가 보편화 됨에 따라 LG SK KT 인터넷 TV 결합상품을 통해 신청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또한 마찬가지 채널수, 화질별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한 부분이다.

일부에서는 무분별하게 비싼 요금제의 상품을 추천하며 LG KT SK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 변경 설치 신청 시 사은품 많이주는곳','인터넷 변경 가입 현금지급','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 가입 설치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강조하는 곳이 많지만 현실적으로 알아보면 사은품을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상한가가 정해져 있으며 대부분의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에서는 지급하는 금액이 비슷하다.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변경 신청 시 신규가입 혜택, 현금 사은품 부분에 있어 본인에게 잘 맞는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검증된 사이트에서 상품을 추천 받아 신청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2. LG KT SK 인터넷 TV 결합 상품 변경 설치 시 요금제 할인 혜택, 제휴카드 알아보기

같은 상품을 이용하는 사용자더라도 제휴, 할인 서비스 적용을 하지 않아 요금제는 천차만별이다. 이같은 결과를 피하기 위해서 LG KT SK 인터넷 TV 결합상품을 신청하는 것이 좋으며, 설치 전 제휴카드할인, 자동이체등 놓여진 상황에 최대한 많은 할인적용을 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생각보다 LG KT SK 인터넷요금제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관련 정보가 없어 이런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한다. 가장 활용도가 높으며 할인폭이 큰 부분은 약정할인, 휴대폰결합, TV결합 상품이 대표적이다.

휴대폰 결합의 경우 KT올레 인터넷가입 시 결합상품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면 뭉치면올레에서 이번에 총액결합할인이라는 명칭으로 변경이 되었다. KT요금제를 낮추기 위해서는 해당 상품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다. SK브로드밴드 가족결합 요금제 종류의 경우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이라는 상품이 있으며 SK요금제 절약을 위해서는 해당 상품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결합상품 요금제의 경우 한방에요(YO), 한방에홈(Home)에서 가족무한사랑이라는 상품으로 명칭이 변경됐으니 LG요금제를 절약하려면 해당 부분을 고려해 알아보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LGU+, KT올레,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 설치 시 TV, 휴대폰 결합상품을 적용해 가장 저렴한 변경 상품 요금제를 선택 후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는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3. LG KT SK 인터넷가입 설치 시 허위/과장/사기업체 피하는 방법

최근 SK브로드밴드, LGU+, KT올레 인터넷 TV 결합 상품 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 (돈,현찰,보조금) 많이 주는 곳이라고 허위/과장 광고를 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현금지원 부분에서 지급 누락을 하는 곳이 많다. 관련 내용을 알아볼때는 꼭 기억해야할 한가지 사항이 있다. 자칭 SK브로드밴드, LGU+, KT올레 인터넷 가입 설치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전국 1등이라는 곳에서 많이 쓰는 방법으로는 대부분 낮은 요금제, 많은 현금 사은품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본사에서 제공하는 LG SK KT 인터넷 요금제는 동일하다. 정작 관심을 갖고 알아보면 이는 이미 결합 할인이 적용된 금액, 혹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기제하여 관심을 끌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다.

다음으로는 LG SK KT인터넷 가입 설치 변경 신청 시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전국1등 이라는 멘트로 운영을 하는곳을 보면 지급한다고 하는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을 기제하고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이같은 곳에서는 SK LG KT,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 변경 설치 현금 지원 지급 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활용하여 자신들이 전국1등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가장 많은 피해 사례가 발생하는 분야. 통신사를 사칭해 먼저 연락을 걸어(문자,전화) (올레KT,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설치 권유를 하는곳이 정말 많다. 하지만, 요청하지 않은 상황에 이러한 행위 자체가 법에 어긋나는 행위다.

하지만, 이런 방식의 연락을 하여 본사를 사칭해 인터넷 현금 사은품 혜택을 받기 위해서 SK LG KT 인터넷 신규가입을 하거나 변경 개통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약속했던 현금 지원을 지급하지 않는등의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LGU+, KT올레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시 TV결합상품 꼭 체크하고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규모있고 검증된 센터에서 신청을 하는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잇다.

'인터넷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신청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원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사랑에 보답하고자 자체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가장 대표적으로 많은 인기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분에게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점이다.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거나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대표번호, 홈페이지등을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1번가는 통신뿐만 아니라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LG SK KT 인터넷설치 전 상품과 결합할인 카드할인 등을 체크하여 가장 저렴한 인터넷가격을 확인이 끝났다면 다음으로는 사은품 혜택을 많이 받는방법을 알아보는것이 좋다. 하지만, 허위/과장 광고 속에서 인터넷가입 설치 및 개통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문제없이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것이 방법이다. 규모, 브랜드명, 사업자, 사은품 지급 누락건, 대표번호 운영기간등을 확인하여 관련 SK,LG,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전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체크하는것이 좋으며, 꼭 규모를 확인해보고 신청하는것이 좋다.

더이상 SK LG KT ,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 변경 설치 현금 지원 지급 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활용하여 자신들이 전국1등이라고 하는 곳에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 인터넷가입 설치 부분에서 전문적인 할인혜택 등을 적용하여 저렴한 요금제를 추천할 수 있는곳을 선택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