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디에트데이(dieteday)'는 새해맞이 전 제품 최대 63%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한 '디에트데이 쉐이크'는 대두에서 추출한 식물성단백질, 귀리 분말, 비타민C, 요거트파우더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뿐만 아니라 5가지 다양한 맛과 95칼로리의 초저열량 쉐이크이다. 식단을 구성하기 어려운 다이어터라면 쉐이크로 간편하게 식단 구성을 짤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식품이다.

연초 잦은 외식으로 섭취한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디에트데이의 칼로리컷팅제를 추천한다.

특히 2알씩 소분 포장되어 있는 '칼로라인'은 휴대용 파우치에 넣어 외출 시 식사 후 가볍게 개봉하여 먹기 편리한 가르시니아 제품이다.

단기간 다이어트가 시급하다면 다이어트 보조제 '올빼미 세트'로 확실하게 관리하자. 다이어터 사이에서 유명한 성분인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녹차 카테킨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고 분해시켜주는 역할을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가르시니아와 카테킨의 성분 함량이 높아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최근 디에트데이에서는 한정 수량 제품으로 '탱탱곤약젤리'를 선보였다. 탱탱곤약젤리는 일본 유명 곤약젤리보다 더 높은 곤약 함유량과 탱탱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이다. 제품 전량 판매 완료 이후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이어지면서 현재 정식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며 이번 할인 이벤트 제품에 포함되어 있다.

디에트데이의 다양한 제품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세트 제품의 경우 더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 및 건강한 체중 감량 등을 소개해 두어 제품을 구매하면서 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