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인터넷 강의 시장이 점차 넓어지고 좋은 학습 자료들을 인터넷으로 쉽게 접할 수 있어짐에 따라 재수학원의 흐름이 점차 독학위주로 바뀌고 있다.

셀탑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발 빠르게 재도전의 기회를 알아보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선행반을 모집 중이다.

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 공부를 하면 낭비하는 시간 없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공부 이외에 단체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 역시 존재한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이 최소 인원으로 생활 하는 숙소를 원하고 있다. 넓은 기숙사를 가지고 있는 셀탑 독학 기숙학원은 학생들에게 국내 최초로 1인 1실을 운영할 것이라고 알려왔다.

또 지정 pc와 독서실을 통해 다른 이에게 방해 받지 않고 본인의 학습 스케쥴을 세워 공부할 수 있으며 학원 내에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가 있어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의 마음을 다독일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시스템적으로 살펴보면 다년간 독학 학원을 운영해온 경험이 풍부한 학습 매니저들이 자체 플래너를 통해 빈틈없는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단순히 질의응답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고 과목 선생님이 1:1로 약점특강을 진행해 학생 혼자 방향성을 잃을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더 나아가 학생의 노력이 반드시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처럼 학생의 입장에서 기본을 변화시키고 획기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셀탑 펜타스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선행반 개강을 시작으로 선착순 모집을 진행 한다. 따라서 기존 학원과는 완전히 차별적인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을 서두르는 것을 권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