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응시료 지원 및 장학금 혜택 받고 목표 달성하는 점수보장반 더블랙 개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인천토익학원 파고다 끝토익(이규동, Tammy태)팀이 1월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점수보장반 더블랙’을 통해 토익 준비생과 공시생들에게 고득점을 위한 학습플랜을 제공한다.

RC 이규동, LC 태미(Tammy)태 강사는 2014년 10월부터 우수한 강의력과 수강생 케어를 바탕으로 인천파고다 대표강사로 자리잡았다. 토익에 필요한 핵심 포인트만 설명하는 간결하고 정확한 강의와 수강생 개인별 1:1 상담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토익을 졸업하도록 도왔다.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토익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RC에서는 핵심 문법을 포인트 별로 학습할 수 있는 써머리 노트와 반복학습을 위한 리뷰 자료를 활용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구조 분석을 강조해 해석 능력 향상도 가져다 준다. LC에서 가장 중요한 발음 정복을 위해 발음 무한반복 및 토익에서 중요한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단어를 수업 내 모두 암기하도록 지도한다.

RC 이규동 강사는 원하는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점수대와 맞지 않는 학습법으로 공부하지 말라고 지적했다. “600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출제 비중이 높은 파트 5, 6를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800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꾸준한 오답 노트와 배경지식의 확장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정확한 최신 기출문제 동향 파악을 통해 시험에 대비하고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취득하도록 학습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LC 태미 태 강사는 파트 3, 4를 공략하는 것이 고득점 달성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오답을 제거하는 소거법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해석능력이 필요하므로 시험에 잘 나오는 유형별 정리와 문장 만들기 연습을 통해 고득점을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기본적인 패러프레이징은 물론 좀 더 심화된 고급 어휘까지 확실히 암기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업시간에 모든 단어를 암기하고 가겠다는 생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듣기 훈련과 함께 암기한 단어들을 꾸준히 문제에 적용시키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파고다어학원이 오는 1월 론칭하는 프리미엄 풀케어(Full care) 시스템의 점수보장반 더 블랙(The black)은 시험 결과에 따라 토익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하며 추가로 목표달성 점수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1:1 개인면담은 물론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끝토익 팀이 진행하는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단어 테스트 및 선생님의 질의응답 시간과 추가 학습자료가 제공된다. 매일 1시간씩 추가 실전 문제풀이도 진행된다. 또한, 강사가 직접 케어하는 스터디 시스템은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하는데 효과적이고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 파고다어학원 끝토익 팀의 수업은 점수보장반 더블랙을 중심으로 600+목표반, 800+목표반 2개월완성 및 1개월완성반이 개설돼 있다. 수강생들에게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시험을 보는 훈련을 하도록 돕는다. 또한 모의고사 결과로 개개인의 취약점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학습상담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인천학원 또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