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최근 집은 주거 공간에서 넘어서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상품과 다양한 도구들의 구매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툴앤툴 전동공구 사업부는 셀프 인테리어를 위해 필요한 복잡한 도구에서 손쉽게 활용 가능한 전동공구인 베어툴 상품들을 출시했다.

시리즈별의 전동드릴부터 미니 조각기 임팩트 렌치드라이버 무선 글루건 까지 배터리 하나로 호환이 가능한 상품이 나왔다.

특히 전동드릴에서는 수명이 길고 가벼운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한 고급형 가정용 제품으로 손쉬운 철재 현관문이나 가구 조립 콘크리트 벽 뚫기가 가능하게끔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REX18LI제품 시리즈는 툴앤툴의 모든 베어툴과 호환이 돼 배터리 하나로 임팩트 렌치드라이버, 무선 글루 건, 미니 그라인더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까지 고려해 개발됐다.

또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 라인업도 구축돼 있다. MAX18 제품은 현장에서 전문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토크 50NM에 오토스핀들락척으로 다른 척보다 4배의 내구성을 가지며 1700RPM의 회전속도로 가정용드릴보다 2배 이상의 출력을 가진 마부치 모터를 장착해 DIY 조립, 목재 천공, 철재 천공, 콘크리트옹벽 천공이 가능하다.

㈜디엘 코리아는 가정에서 가벼운 작업을 할 때 비싼 전동드릴을 구매해야 하거나, 기사를 부르거나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잦는 가정집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나 DIY를 즐겨 하는 자취생들, 가정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