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벨버디어 경남,거제 맛집들과 협업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10월 개장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한화리조트의 15번째 신규 리조트인 거제 벨버디어로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Beautiful Sight)'을 의미한다. 이름 그대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천혜의 자연 속에 들어앉은 고품격 휴식공간으로 남해가 펼치는 수려한 사계절 풍광을 모두 즐기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총 470실 규모의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이며 바다 조망이 가능한 객실과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마리나 시설,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수준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존을 조성해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키즈 엔터테인먼트존에는 300여평 규모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실내외 시설을 겸비한 ‘뽀로로 키즈카페’를 비롯해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브릭라이브’ 등을 세심하게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엔터테인먼트, 휴식 공간뿐만 아니라 부산 경남을 비롯한 거제도만의 특색있고 유명한 맛집만 엄선해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셀렉 다이닝을 선보인다.

1. Osteria Sardegna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위치: WEST 3F)

‘냉장고를 부탁해’의 인기 셰프 이재훈과 콜라보레이션한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오스테리아 사르데냐’에서 거제도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2. Bar Mallorca (바 마요르카/ 위치: WEST GF)

마리나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 ‘바 마요르카’는 남해의 다양한 특산 Sea food 요리를 선보인다.

3. 고메이 (Gourmet/ 위치: WEST 4F)

남해안 MUST-GO 맛집, 셀렉다이닝 ‘고메이’에서는 거제와 경남 지역의 맛집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양지바위횟집(탕, 비빔밥), 통영불곰횟집(굴), 갈비구락부(언양불고기), 수복돼지국밥, 고메밀면(국수), 스완양분식(돈까스), 다리집(분식), 바람의 핫도그(핫도그)가 입점해 한 곳에서 남도지역 최고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거제 명물인 ‘바람의 핫도그’는 거제시 남부면 다대마을에 본점 매장을 두고 있는 유명 맛집이다. 바람의핫도그는 거제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맛집으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점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바람의핫도그는 다양한 토핑과 함께 차원이 다른 한 끼의 요리로 15년간 꾸준히 수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오고 있는 거제도 이색 로컬 푸드이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이 있는 Center 2F에서도 바람의핫도그 매장이 오픈 준비 중이며 더욱 다양한 메뉴는 현재 운영중인 WEST 4F (고메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바람의핫도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점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한다.

이처럼 거제 벨버디어는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에게 특별한 맛과 추억을 선사한다.

한화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벤트에서는 오는 10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에서 가장 기대되는 공간을 선택해 공유하면 거제 특산품인 유자쿠키세트(20명)와 바람의 핫도그(2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거가대교를 건너 10분 거리에 있다. 대구에서 1시간 30분, 울산에서 1시간, 진주에서 50분, 부산에서 35분 등 경상도와 전라도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이동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