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주최하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가 보름 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광군제’는 11월 11일 단 하루 동안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 타오바오, 티몰, 징동닷컴 등에서 전세계 소비자에게 엄청난 할인을 해주는 행사다.

중국 배송대행 전문 업체인 ‘포스트팀’은 이번 광군제를 맞이해 중국 직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광군제 때 포스트팀의 배송대행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 고객 전원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발급 해주는 이벤트로 11월 11일부터 11월 12일까지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타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포스트팀의 ‘대박이전’이벤트이며, 타 배송대행업체 이용고객들이 포스트팀으로 이전하는 경우 할인 쿠폰과 현금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최대 10%할인 쿠폰 10장과 3만원 쿠폰을 지급해주고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혜택은 포스트팀이 유일하다.

또 사업자 고객을 위해 기존 10%할인율에서 더욱 할인 받을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을 통한 특별한 요금제도를 선보였다. 월 사용량이 많은 사업자, 특별한 배송 서비스가 필요한 사업자, 맞춤 요금제가 필요한 사업자 등 업계 최초로 사업자 안성맞춤 서비스를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포스트팀은 업계 최저가격인 1kg에 6,000원으로 직구를 시작 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와 신규가입 쿠폰들을 발급 해주고 있다. 이에 더불어 등급 할인과 적립금까지 지급해 쓰면 쓸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는 포스트팀 전용 어플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포스트팀 관계자는 “포스트팀은 최고의 보안 설비, 당일 입고 당일 답변 시스템, 통관 전담직원 배치 등 남다른 서비스를 갖춘 배송대행사”라며 “이번 광군제를 통해 포스트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