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도 있는 물 제형으로 수분공급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펩타이드 전문업체 ㈜수파드엘릭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펩타이드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아쿠아닌 딥 하이드레이션 토너/에멀젼’ (Aquanin deep hydration toner/emulsion)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스펩타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닌 딥 하이드레이션 토너/에멀젼(이하 아쿠아닌 토너/에멀젼)’은 펩타이드 성분 아디포닌(Adiponin™)을 함유해 표피의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순한 수분 라인이다.

㈜수파드엘릭사가 독자 개발한 3-mer 펩타이드 성분 아디포닌은 착한 호르몬으로 알려진 아디포넥틴(Adiponectin)에서 유래된 성분이다.

다수의 피부과학 분야 연구 결과 신체 내 아디포넥틴 감소가 각질, 가려움, 화끈거림 등의 다양한 피부 증상을 갖는 민감성 피부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것으로 밝혀졌다.

아쿠아닌 토너는 점도 있는 물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각질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첫 단계에 처음으로 사용해도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너이다.

아쿠아닌 에멀젼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타입과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자연보습인자(N.M.F)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베타인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수분 보습력을 향상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하고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