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 ㈜대산케미텍은 자사브랜드 베베앙이 TPU 팡키즈 퍼즐매트와 TPU 모던스 퍼즐매트를 업그레이드한 TPU 퍼즐매트를 국내 처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후기 작성 시 PVC 루시드 주방매트를 100% 증정하는 등 론칭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표면층 TPU(Thermoplastic Poly Urethane)은 세계적으로 친환경성 및 무독성으로 유명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은 의료용으로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며 방수 및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청소에 매우 용의하고 잘 닦이는 것이 장점이다.

또 복원력과 유연성이 뛰어나 단기간에 눌림현상은 빠르게 회복되고 책과 장난감을 떨어트려도 표면 내구성이 강해 찍힘 현상이 확연하게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하단층 PE(polyethylene)도 무독성으로 유명한 폴리에틸렌은 아이들 장난감과 페트병으로도 많이 사용된다. 충격에너지 분산효과를 지녀 충격흡수 및 층간소음에 매우 탁월하며 냉기를 차단하고 온기를 유지시켜 난방비 절감효과도 탁월하다.

TPU와 PE는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열로 접착해 안전한 매트로 제작됐는데 매트 장당 크기는 50x50cm와 100x100cm 시공 용도에 알맞게 큰 사이즈 2가지로 구성됐다. 두께는 충격흡수용 1.2cm, 2cm 2가지와 층간소음방지용 2.5cm, 3cm 2가지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TPU 퍼즐매트는 6대 가소제와 8대 중금속,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까지 모두 통과한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한편 베베앙은 10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TPU퍼즐매트 런칭 이벤트로 1차 시공 상담 모집을 열어 판매할 계획이며 론칭 감사 이벤트로 30장 이상 구매 시 시공비 전액을 무료로 제공하고 후기 작성 시 PVC 루시드 주방매트를 100% 증정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