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제80회 전산회계/전산세무 시험이 6일 실시된 가운데 많은 수험생이 합격을 예측하기 위한 전산회계/전산세무 가답안을 찾고 있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과 부분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국세무사회에서 주최한 ▲전산회계 1급 가답안 ▲전산회계 2급 가답안 ▲전산세무 2급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의 가답안 서비스는 금융 연구원이 실시간 부분점수 문의에 답변해주어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이는 수험생들이 빠른 합격을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다음 시험 혹은 재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전산세무회계 가답안은 세무 및 회계 이론과 실무지식을 갖춘 이남호 전임교수가 직접 제작한다. 이남호 전임교수는 2017년 1월부터 2018년 4월 18일까지 해커스 금융 수강 후기 강의평점 기준 수강생 만족도 1위에 오른 실력파 교수로, 수험생들에게 오프라인 강의처럼 자세히 답변한다. (541개의 후기 중 117개의 후기 기록)

실제 해커스 금융에서 이남호 교수님의 강의를 들었던 한 수강생은 “초보자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도록 쉽게 반복하여 설명해 좋다.” 또, “마지막까지 시험장에 들고가서 보았을 정도로 내용이 좋았다”고 전했으며, 다른 한 수강생은 “자격증과 관련된 지식이 없다는 가정하에 설명해주어 문제 접근에 거부감이 없었다. 설명할 때는 실생활과 관련 있는 부분으로 예시를 들어 설명하기 때문에 이해하기 편했다”고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금융의 가답안 서비스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다음 시험 준비를 위한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AT 자격시험 ▲수강료 2만원 할인권과 ▲적중예상 실전 모의고사(PDF) ▲빈출분개 특강 무료 혜택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여 수강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육부문에서 1위에 오른 만큼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은 교육기관이다. 대표적인 강의로는 ‘전산세무회계 0원반’이 있다. 12월에 진행하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만약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내년 2월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기 때문에 전산세무회계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 있는 강의이다.

‘전산세무회계 0원반’은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교재를 제공한다.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전산회계 1급 교재 ▲전산회계 2급 교재 ▲전산세무 2급 교재로 되어있으며, 교재 한 권으로 이론부터 실기, 기출까지 학습할 수 있다. 실제, 해커스 교재 전산회계 2급 교재는 2018년 7월 4일 교보문고 컴퓨터/IT부분 전산회계/세무 분야 전산회계 2급 기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수험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해커스 금융의 ‘전산세무회계 0원반’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합격을 돕는다.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수강생은 빈출분개 100선(부록)을 제공하며, 전산세무 2급 수강생은 빈출분개80선+연말정산(부록)을 제공한다. 전산세무 1급의 경우, 런칭 혜택으로 전산세무 1급 법인세 교재를 특별 제공하여 수강생의 학습을 독려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