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강소,중소기업 일자리창출도모

 

"2018 하반기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포스터
"2018 하반기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포스터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은 서울디지털단지 입주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8 하반기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10월 5일 오후 2시부터 G밸리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산단공 서울지역본부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주관하며, 구로구, 금천구, 서울관악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G밸리 강소기업 및 우수기업 50여개사가 참여하여 현장에서의 구인구직 뿐 아니라 참여 구직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취업정보 제공과 면접을 주선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IT, 온라인마케팅, 광고 등 지식기반산업 업체들이 주로 참가하며, 좋은 일자리 모범 중소기업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카카오 자회사 ㈜디케이테크인 등 25개사는 박람회 현장에 부스를 마련해 직접 면접을 실시한다.

또한, 중소기업 및 구직자 지원 정부정책 설명 및 이력서컨설팅, 퍼스널 컬러 이미지컨설팅, 면접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면접지원금 지급, 경품행사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한다.

산단공 서울지역본부 윤철 본부장은 “G밸리 우수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청년 일자리 미스매치를 완화하기 위해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우수 인력이 다수 채용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며 “기업들과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