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현지마케팅 확대

삼성전자 프리미엄 TV와 가전 공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TV와 가전 공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를 체험하고 있다.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4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 ‘에스파시오 비레이에스(ESPACIO VIRREYES)’ 이벤트홀에서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oT 기반의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스마트 리빙(Smart Living)’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멕시코 시장에 QLED TV, 더 프레임, 패밀리허브 냉장고, 퀵드라이브 세탁기 등 IoT 기반 프리미엄 제품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리빙’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멕시코에서 프리미엄 TV 시장 확대를 위해 ‘QLED TV’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대형 TV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75형 ‘QLED TV’도 첫 선을 보였다.

김창업 삼성전자 멕시코 법인 상무는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TV와 가전 제품은 더 나은 삶과 새로운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