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3 (일)
코스알엑스 ‘밸런시움 컴포트 세라마이드 크림’ 국내 론칭
피부 진정 보습 크림
코스알엑스 ‘밸런시움 컴포트 세라마이드 크림’ 국내 론칭
  • 최문희
  • 승인 2018.09.04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신제품 ‘밸런시움 컴포트 세라마이드 크림(Balancium Comfort Ceramide Cream)’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일명 ‘#지구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밸런시움 컴포트 세라마이드 크림은 코스알엑스표 세라마이드 처방의 ‘세라마이드3+센텔라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의 보습 크림이다. 보편적인 세라마이드 크림과 달리 산뜻한 타입으로 모든 피부에도, 모든 기후에도, 모든 연령에도 잘 맞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국내 출시되는 이 크림은 올해 7월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 마켓인 아마존(Amazon US) 프라임 데이(Prime Day)에 단독으로 선 출시한 제품으로 론칭과 동시에 ‘아마존 페이셜 모이스쳐라이저 신제품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올해 아마존 프라임 데이 매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한 가운데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국내외 뷰티 팬들 사이에서 국내 런칭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밸런시움 크림을 국내에서 론칭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민피부 케어가 걱정인 10대, 해외 여행을 즐겨하는 20대, 워킹맘의 30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쓸 수 있도록 피부고민에 초점을 맞춘 크림으로 여행이나 가족과 함께 쓰는 아이템으로 사용하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 밸런시움 컴포트 세라마이드 크림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