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과 화장품업체 맞손

JW신약 백승호 대표이사(왼쪽)과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JW신약 백승호 대표이사(왼쪽)과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애경산업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출시를 위해 피부과 등 클리닉 부문 기술력을 보유한 제약전문기업 JW신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체 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에 JW신약의 바이오 기술을 더해 진정성 있는 더마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JW신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특허 받은 CTP(Cytoplasmic Transduction Peptide) 기술을 적용해 더마 화장품의 안전하고 빠른 흡수력을 높일 예정이다. CTP 기술은 세포막 투과성 물질이 세포길을 열어 단백질이나 의약품들을 세포 내로 잘 전달하도록 개발된 약물전달기술로 뛰어난 세포막 투과 효능이 있어 적은 양으로도 유효한 효과를 내는 기술이다.

애경산업 더마 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애경산업의 화장품은 탄탄한 제품력과 품질로 소비자로부터 인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단순히 더마 콘셉트의 화장품이 아닌 진정성 있는 더마 화장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