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자격증 시험 총정리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 원서접수가 지난 13일 큐넷을 통해 시작된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해 ‘최신합격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료 제공하는 인강은 공인중개사 전과목 최신 이론강의 504강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이 강의는 입문부터 핵심과정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수강생의 학습 수준에 맞춰 원하는 대로 모두 수강 가능하다. 때문에 지금부터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초시생부터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총정리 하는 수험생까지 모두 활용 가능하다.

이번 최신합격강의는 강의자료(PDF)와 함께 모의고사 및 성적 분석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돼 수강료 부담이 적다. 강의자료에는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노하우가 100% 반영됐으며, 모의고사 및 성적 분석서비스를 통해서는 자신의 실력과 위치 확인은 물론, 취약 과목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 출제진이 직접 제안하는 학습방향까지 설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진을 통해 개인별 1:1 맞춤 무료 상담이 가능하며, 평생보장반 수강료 10만원 할인쿠폰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강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이번 최신강의 0원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수강료 부담 없이 원하는 성적을 거둘 수 있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최신합격강의 무료배포를 소문만 내도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최신합격강의 무료배포 페이지 하단에서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 및 카페, 블로그 등에 소문 낸 후 인증하면 참여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