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특별 이벤트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인 경록은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응시원서 접수일(8월 13일~22일)을 맞아 시험대비 패키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를 이미 85%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 가능한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여러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교재, 인강 정답률 확인 이벤트’는 할인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기본서, 문제집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 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는 할인포인트 1만점을 지급한다.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관련 웹페이지의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거나 즐겨찾기 추가만해도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인강과 교재 및 추가혜택을 통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합격률 증가에 좋은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