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K-뷰티 트렌드 리더 라네즈가 8월1일 배우 박서준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박서준은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로, 최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공개된 두 편의 영상에서 박서준은 나르시시즘에 빠진 매력적인 캐릭터 컨셉으로 각각 라네즈의 베스트 셀러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베지터블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가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여름 전용 수분 에센스이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Sleep-tox™ 정화 작용으로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이다.

라네즈는 이번 영상을 공개하며 라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20일까지 3주 간, ‘박서준이 100명에게 쏜다’라는 컨셉으로 매일 5명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를 30%,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박서준라네즈’를 검색하면 아모레퍼시픽몰 기획전 페이지로 연결되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