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부터 배송대행까지 지원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온라인 쇼핑몰이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판매아이템부터 전산솔루션까지 통합 서비스하는 ‘으쌰닷컴’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쇼핑몰 통합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으쌰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위해 사업 아이템 선정부터 어려움을 호소하는 클라이언트가 많다”며 “으쌰는 이러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5개 오픈마켓 쇼핑몰 연동과 쇼핑몰분양, 상품관리, 주문관리, 재고관리, 배송대행, 위탁판매까지 월 3만원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업계 최초로 월 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솔루션으로 쇼핑몰관리, 판매관리, 민원관리, 배송대행 등 기존 어렵고 번거롭던 작업들을 쉽고 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며 “분양 쇼핑몰 '쌰쌰닷컴'과 함께 빅브랜드 아이템 제공부터 무료샵까지 분양해 주기 때문에 사업의 위험성 또한 줄일 수 있다. 또한 가장 시간을 많이 소모시키던 포장, 배송 업무까지 배송대행으로 창고비를 포함한 물류비 부담도 덜게 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위한 기초부터 판매 및 관리까지 전 영역에 대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으쌰닷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