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족을 잡아라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은 세계적인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네스프레소 머신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네스프레소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선호도가 높은 14가지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14가지의 특가 모델은 라티시마 시리즈부터 버츄오, 시티즈, 에센자, 엑스퍼트, 이니시아, 픽시 시리즈까지 무려 최대 37% 할인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끈다.

시장점유율 1위인 네스프레소는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홈스타일링에 많은 도움을 준다. 특히, 머신 별로 디자인이 다양하지만 전반적으로 튀지 않고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에이미존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홈스타일링은 물론 여름을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잇템’에 대해 온라인 최저가 및 사은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미존X네스프레소’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이미존(AMYZON)’ 자체 사이트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