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첫 매장

[비지니스코리아=이송훈 기자] 경남 양산 범어리에 들어서는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이 오는 28일에 오픈한다.

한샘인테리어 매장으로는 양산시에 처음으로 문을 여는 남양산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날 남양산점 방문객 전원에게 모던캣츠 코튼 랩 핸드타올을 증정한다. 또 한샘 핵심소파 3종 전시 특가이벤트로 기존 가격보다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핸드블랜더 셋트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상당 에어프라이어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 인덕션 쿠커를 각각 증정한다. 가구 견적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 드롱기 주전자, 토스트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공간을 패키지로 전시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일대일 맞춤 상담과 현재 살고 있는 집을 가상공간으로 구현할 수 있는 한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3D 홈플래너’를 통한 공간제안을 해주며 견적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주차시설도 완비했다.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 오픈 이벤트 및 견적 문의는 대표전화로 전화 상담 받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