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샵 확대

[비지니스코리아=조진영 기자] LG전자가 러시아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에서는LG 클로이 청소로봇이 매장 주위를 청소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브랜드샵은 고객들이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LG전자는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하고,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LG전자는 향후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축구경기 관람, 요리 교실 등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중동, 아시아 등지에서 총 1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일환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전무)은 “프리미엄 브랜드샵이 러시아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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