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내용 노출방지 기능 갖춘 디지털인쇄기

[비지니스코리아=윤원창 기자] 리소코리아는 용지메모리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급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MF9350 및 SF9390 모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600x600 dpi의 고해상도에 A3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용지메모리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은 프린터 드라이브 기능을 통해 PC로 작성한 원고를 암호화된 디지털 패턴으로 변환시켜 원본 내용의 노출을 방지할 수 있다. 디지털 패턴으로 출력된 용지는 리소 신제품에서 제판 시에 원본 내용이 그대로 출력된다.

이 기능은 학교 시험지 유출 방지 등 보안이 중요시되는 곳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MF9350 모델은 분당 출력 속도가 150매로, 2개의 드럼이 내장되어 한 번에 두 컬러 인쇄가 가능하다.

SF9390 모델은 분당 출력 속도가 190매로 공판인쇄기 기준 세계 최고속도를 구현한 제품이다.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하이엔드급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은 A3 인쇄가 가능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공판인쇄기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 제품을 중심으로 교육, 공공 등 공판인쇄기 시장을 더욱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소코리아는 최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및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이 공판 디지털인쇄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리소코리아는 최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에서  용지메모리 기능을 갖출 디지털인쇄기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리소코리아는 최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에서 용지메모리 기능을 갖출 디지털인쇄기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